Breeze Clock - 직원, 고객 및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표 추적
우리의 임무는 소규모 기업이 시간 추적 및 급여 관리를 간소화하도록 돕는 것입니다. 당사 솔루션은 온라인 시간 시계 개념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직관적이고 유연하며 구현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했습니다.
저희 솔루션을 사용하면 직원의 시간을 추적하고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을 위한 시간을 확보하고 프로젝트를 추적하세요.
이 응용 프로그램은 식당, 소매점, 건설, 배달 및 재택 서비스 회사와 같은 소규모 비즈니스에 이상적입니다. 디자이너, 개발자, 작가와 같은 프리랜서에게도 유용합니다.
직원 및 클라이언트의 작업표를 추적하고 클라이언트의 작업 시간을 보고 프로젝트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
Breeze Clock: GPS Employee Time Tracker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Breeze Clock: GPS Employee Time Tracker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